본문

본문

게시판안내
상세보기
일요일 수영장 이용자 입니다.
작성자전체 조규정 등록일 2018-09-04 조회수 273
첨부파일  
평일 수영장 이용시 체난실(체온 조절실) 온도가 50 도 이상 유지되고 있습니다.
당초 수영장 리모델링시 체난실 온도를 45도 정도로 유지하면서 여기는 사우나가 아니니 온도 낮은걸 이해해달라고 했는데,
주변 다른 수영장에 체난실 온도가 그렇게 낮지 않고, 실제 아이와 보호자가 추워서 체난실에 들어와도 오히려 불평하는 경우가 많아 담당자에게 온도 상승을 요청해서 온도계 설치(설치 장소도 문쪽, 온열기쪽, 그외 벽면으로 계속 변경)와 안내판(50도 이상으로 유지한다는 내용과 사용시 주의사항) 설치가 이루어 졌고 50도 정도로 유지가 되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얼마전 다시 수영장을 방문하니 체난실 안내판에 온도 문구는 삭제하고 계측 온도계를 손대지 못하게 차단시켜놨더군요(이유는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래도 온도가 50도 이상으로(평일 기준) 유지 되어서 불편하지 않았는데..일요일에 보니 45도 밖에는 안 나오더군요..환절기이고, 일요일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과 평일 수영장을 이용하는 사람이 차별을 받아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더구나 일요일은 가족단위의 방문이 많고 아이들의 경우 어른과 달리 추위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서 체난실의 필요성이 더욱 요구되는데 온도는 45도밖에 안되니 예전처럼 체난실에 들어왔다가 불평하며 나가는 이용객들도 많습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일요일에도 체난실의 온도를 평일과 같은 50도 이상으로 유지해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 수정 답글쓰기 삭제
페이지 만족도 평가

현재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Family Site
군포문화재단
문화예술회관
청소년수련원
군포문화센터
군포여성회관
당동 청소년 문화의 집
광정동 청소년 문화의 집
군포시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Top